아데나 악세로 배아픈거 인정

근데 보상해달라고 지만 손해본것처럼 눕는거는
완전 내로남불 아니냐?

여기 그발 라인1등케릭이
유이도없고 유일인형성물없을때도
투기장 10위언저리찍은 핵과금 앤드스펙인데

그형은 지금  남들 마스터에서 1년넘게 광렙할때

신념에서 경치손해 개같이보고
남들은 마스터에서 봉축 쏟아질때

봉축값2배이상주고 산거는

보상 안해줘야되?

왜 니들만 보상해줘야되는데?

이형도 보상해줘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