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일반장비복구 복구받을게 없어서 하나지르려고하는데
속성작이 10/10인데 이거 날리고 8~9트라이하는게 맞나요? 10/10띄우기힘든가.. 모르겟어요 ㅠㅠ
그리고 비수를 커검으로 바꾸는거 추천하시나요
이번클체때 비수 커검으로 바꿀수있으면 바꾸는게 좋을까요
쌈은 안하고 리세만 합니다 본케는 신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