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08
조회: 571
추천: 1
안녕하세요 비수7 고민좀 해결해주세요 ㅜ![]() 이번 일반장비복구 복구받을게 없어서 하나지르려고하는데 속성작이 10/10인데 이거 날리고 8~9트라이하는게 맞나요? 10/10띄우기힘든가.. 모르겟어요 ㅠㅠ 그리고 비수를 커검으로 바꾸는거 추천하시나요 이번클체때 비수 커검으로 바꿀수있으면 바꾸는게 좋을까요 쌈은 안하고 리세만 합니다 본케는 신검이에요
EXP
350
(50%)
/ 401
|

원빈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