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 추가해서 알비노 킬수 맞춰주고, 딸깍 상향으로 총사보다 단일딜 쬐~~끔 쎄지긴하겟지 10프로정도? 그러고 끝인듯
3년만에 리부트라는디 좀 찝찝하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