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26
조회: 504
추천: 0
이게 리부트라고?ㅅㅂ 생각하니까 존나 열받네
이게 리부트냐? 활에서 검으로 껍데기만 바뀐 페이스리프트지? 엔진은 구형엔진 딸딸이 그대로 넣고 껍데기만 바꿔놓고 말만 번지르르 다 있는 독점기도 안줘 다 있는 대쉬도 안줘 있으나 마나한 ㅂㅅ같은 엘가는 그대로 방치하고 뭐? 스턴? ㅈ까고 앉았네 아오 졸라 짜치네 ㅂㅅ들
EXP
30,743
(27%)
/ 32,201
|
마파두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