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통찰인데 쫄보로 못지르겠고
6아덴명예 지르면 축작 세공만 날라가고 6은 유지되지요?
세공이 스적2  물방1  물회2프로라 아까워서
형들 지르지말가 근데 1년에 한번이라 안하면 손해라는 생각이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