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07
조회: 691
추천: 0
일반장비 tj![]() 0통찰인데 쫄보로 못지르겠고 6아덴명예 지르면 축작 세공만 날라가고 6은 유지되지요? 세공이 스적2 물방1 물회2프로라 아까워서 형들 지르지말가 근데 1년에 한번이라 안하면 손해라는 생각이드네
EXP
5,255
(13%)
/ 5,601
|

꺼벙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