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49
조회: 308
추천: 0
사냥충인데 전설무기 러쉬할지고민입니다.7전설무기 세공작 괜찮게 된게 있는데
이걸 러쉬를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입니다. 과금안할거라 터지면 세공못할거같은데. 9검 세공x 7검세공o 뭐가더 좋나요.
EXP
666
(66%)
/ 701
|
푸른딩딩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