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12
조회: 384
추천: 0
보통 2차케어 노리고 연극하는데 이번엔 아님ㅋㅋㅋ다른 리부트에서는 요정은 컨셉이랑 접근 자체가 답없다는 걸 다들 직감해서 ㅋㅋㅋ 징징이 아니라 그냥 해탈하고 던질 생각하는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활요정 없다치고 불요정만 봐도 답없음 cc기 한개 격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
270
(70%)
/ 301
|
번개우르르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