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리부트에서는

안좋은척 하면서 억지로 징징징 곡소리 내는게 티나는데


요정은

컨셉이랑 접근 자체가 답없다는 걸 다들 직감해서

ㅋㅋㅋ 징징이 아니라 그냥 해탈하고

던질 생각하는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활요정 없다치고

불요정만 봐도 답없음

cc기 한개 격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