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물 바람 전스를 
속성 선택에 따라 공용 전스로 바꿔줄지 알았더니

그냥 전용전스가 없네!!?!?!?!?!?!?!!?!?!?!?!?


기존 활요정이 근거리로 가는거 진짜 쉽지 않겠네..

멀쩡히 있는 바람전스2개랑 물전스1개 강제 오프 시켜서 겜해야되니..
심리적인 측면에서 전스3개를 손해보는 느낌이들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