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님들 클래스를 하이브리드를 만든다고 근거리케릭인데
근거리 살짝 상향해주는척하면 원거리를 억지로 만들고
그 원거리에 초점 맞추면서 리부트라고

인사이드엠에서 우와 우와 거리고 지들끼리 웃고 떠들면서 우롱하면 화 안날 것 같음?

아니? 사람은 늘 이기적이기때문에 화날걸? ㅋㅋ

지금 활요들이 분개하는 이유가 이런거임.
검요정없이 지금 원거리 상향버전에서 조금만 더 신경써주는 성의가 있었다면
이렇게까지 안할거임.

이건 근거리 원거리 둘다 클체유도해서
클체비 빨아먹겠다는게 너무 보이는 심보고,

다음엔 다엘 리부트차례에 갑작히 원거리 케릭으로
리부트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 ㅋㅋ

근데 이렇게 뒤통수 맞으려고 다들 케릭에 맞춰 컬렉 올리는게 아니잖아?
컬렉이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이럴거면 짭사이드때 활요들이 기대를 못하도록
정확하게 설명했어야함. 안그럼 이런 배신감도 안느끼지.

기대가 클 수록 실망도 크다고 딱 그런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