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12
조회: 216
추천: 0
장비티제이7비수 지를까말까 고민됩니다
날릴생각으로 각인만들어놔서 주년때마다 지른다는생각으로 질러야될지.. 리부트서버라서 5만다야정도합니다만 고민되네요 참고로 다른장비는지를게없음..
EXP
1,874
(37%)
/ 2,001
|
qweqw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