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13
조회: 572
추천: 0
좀설레발좀그만..;;;리부트인데 안좋게내겠냐고 엔씨가
1차간보고 2차케어때 지랄쌈싸먹는요정될텐데 왤케 징징들이야 벌써부터 지금까지 리부트해서 밥값못한직업없었잖아 업뎃아직나오지도않았는데 영감쟁이들하루쟁일 징징징 아쉬팔 잠자서 못질럿어요 이염병떨지말고 장비지르고 일단주무세요
EXP
430,824
(96%)
/ 432,001
|
우두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