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당연히 되는게 맞지만.. 이거 지르는분들 잘 없기에

혹시나 저처럼 지르기전에 검색해볼분들을 위해 기록 남깁니다

전 지를것도 마땅히 없고 축작도 계속 실패해서 

축복가루나 받자는 마음에 질렀습니다

1->2가다가 터진건 좀 아쉽네요;; 오림이라도 좀 아끼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