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난 총사긴함 (평소 요혐글많이적음)

근데도

리부트란게 너프한 물감옥 원복시키고
알비노딸깍임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조금더 좋아져도되는게 이상태로 이제 4년가까이 리부트 없는 캐릭일건데
아무리 요혐이 있다해도 이건너무 가혹하다생각함

지금나온정보로는 엘마 3속성 넣어줘도 몸약간쎄지는거말곤 그리드라마틱하게 바뀌는거도 없는데

느낌상 케어때 엘마3속성아닌이상 좃망리부트가 맞긴한듯
진짜 처음으로 요정이불쌍하다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