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셋이 크게 변한 게 없고 그냥 딸깍을 통한 성능 개선 정도..?
이거 불요정 민거 보니까 어디 나이 많은 틀딱이 옛날 불요 생각하고 컨셉 밀어붙인거 같은데.. ㅋㅋ


애초에 근접은 딜만 세면 의미 없다니깐??
몸이 안되면 그냥 삭제라고

아님 사냥만 하던가 깔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