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합성 성공해서 룬스트라이크 나오고
다음TJ때 한번더 도전했는데 룬스트라이크 또 나와서 댄싱블레이드는 합성으로 안나오는갑다 하고 확정했는데
댄싱블레이드도 합성으로 나오나요?
나온다고 하면 오늘 도전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