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30
조회: 482
추천: 0
보통 무기 속작은 뭘로 많이 하나요?1. 보통 무기 속작은 뭘로 많이 하나요? 수, 풍, 지, 화 중에서요. 이번 인사 보상 기사단 무기로 받아서 질렀는데
7에서 9가 다이렉트로 떠서 속작을 해야 하는데 나름 행복한? 고민입니다ㅠㅠ 제가 주로 가는 사냥터는 알비노, 오만 10층, 에카입니다. 알비노, 오만 10층 때문에 풍작 해야 할까요? 2. 지금 500다야에 가드리아의 제작 증표 파는데 그걸로 사서 축세공 주문서 제작 가능한데 500다야에 제작 증표로 제작하는 건 제작 증표가 나오면 축세공 주문서 제작은 항상 가능한 거죠?
EXP
264,193
(16%)
/ 285,001
인벤러
|
아리사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