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32
조회: 214
추천: 0
형들 이번 상점 장비 복구요축4성반 2개 있고 7용반이 하니 있는데 이거 7용반 질러서 이력 만들고 7성반으로 복구 받는게 좋을까요?
그러고 나서 축4성반 질러서 다음 이력 만들어 놓고 이게 맞는거겠죠?
EXP
1,962
(81%)
/ 2,001
|
잘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