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4성반 2개 있고 7용반이 하니 있는데 이거 7용반 질러서 이력 만들고 7성반으로 복구 받는게 좋을까요?
그러고 나서 축4성반 질러서 다음 이력 만들어 놓고 이게 맞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