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7
조회: 898
추천: 2
근데 구섭유저들은 뭔 악세를 다이아로만 샀다는거임?![]() 나 이거 1부터 순수하게 내가 키운거고 키운지 1년반됨 적마저거에만 현금 내 돈들어가고 나머지는 다 명코+상급축복가루로 만들어서 띄움 근데 저게 다이아로 만든게 아닌데 왜 자꾸 다이아로만 악세를 살수있다< 논점흐리기를 하는건지 모르겠음 시간+노가다로도 충분히 악세를 업글하고 만들수있었던게 기존 구섭의 상황이었는데 왜 자꾸 상황을 자기 유리한쪽, 자기 말하고싶은쪽으로 해석하는지 모르겠음 악세를 매일 사게 하는게 배아프면 한정제작으로 명코+상급축복가루로 만들게 하는것도 반대했어야지 지들도 남이 현금써서 만든 악세 바로템으로 딸깍해서 사놓고 말이지 설령 돈으로 맞췄다고 해도 하루에 한개사는게 도대체 뭐 이 난리를 펴야하는 상황인거임?
EXP
216,414
(25%)
/ 235,001
|

아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