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인사이드를 띄엄띄엄봐서 그러는데

전반적으로 요정 광역이 상향되었으나

근거리 광역이 더 좋은거 맞지? 버닝 어쩌고 알비노 미터기 뚫어버릴까 걱정이랬는데 이게 근거리만 적용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