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리부트가 아니라 불요정 리부트 같음

어제 방송도 원거리 보다는 불요정에 포커스가 맞춰진듯 보이고

근거리 형들 클체 넘어와서 몸빵이 구리다 독점기가 별로다 대쉬가 어쩐다 등등

요징징 욕하던 형들 불징징 되서 게시판 점령 할듯 

근본인 원거리 보다 근거리 불요정 위주로 리부트가 되고 원거리 요정형들은 총사 클체 기다리고??

요징징으로 욕을 먹어서 요정들은 게시판에 글 쓰기도 싫을테니

앞으로 요징징 이라고 하지 말고 불징징 이라고 해야 할듯 

아직 모든 정보가 나온건 아니지만 큰건 방송 에서 거의 다 한거 같고

사냥만 하는 요정이지만 기대를 좀 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좀 별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