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52
조회: 294
추천: 0
내가 생각해봤을때 서버통합이슈 절충안서버 이전만 열어놓고
상점악세 강화정도에 따라 이전비용증가 리퍼발록에도 통합반대하는 사람이나 이전비용이 부담되는 사람은 남고,가고 싶은 사람만 가기. +상점악세 저주주문서 판매. 내 생각엔 축5까진 이전비용증가까진 없어도 될거같고, 이렇게하면 엔씨도 별도의 보상까진 줄 필요 없고,(이전비용 더 벌고^^) 굳이 통합도 안해도 되니 불만들도 없어지고 하지 않을까 생각해봤어.ㅋㅋㅋㅋ 다만 저 이전비용증가가 얼마정도로 책정될지 고민되는데 지금 예를들어 6짜리 악세가 넘어간다하면 5->6확정제작할때 드는 악세나 보호주문서갯수만큼의 다이아구매가격정도는 너무 비쌀려나..?가장 효율적인 패키지 기준으로. 너무 부담되면 안넘어가는거고... 형들 생각은 어때?
EXP
1,675
(37%)
/ 1,801
|
어솨여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