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만 열어놓고
상점악세 강화정도에 따라 이전비용증가
리퍼발록에도 통합반대하는 사람이나 이전비용이 부담되는
사람은 남고,가고 싶은 사람만 가기.
+상점악세 저주주문서 판매.

내 생각엔 축5까진 이전비용증가까진 없어도 될거같고,
이렇게하면 엔씨도 별도의 보상까진 줄 필요 없고,(이전비용 더 벌고^^)
굳이 통합도 안해도 되니 불만들도 없어지고 하지 않을까
생각해봤어.ㅋㅋㅋㅋ

다만 저 이전비용증가가 얼마정도로 책정될지 고민되는데
지금 예를들어 6짜리 악세가 넘어간다하면 5->6확정제작할때
드는 악세나 보호주문서갯수만큼의 다이아구매가격정도는 너무 비쌀려나..?가장 효율적인 패키지 기준으로.

너무 부담되면 안넘어가는거고...

형들 생각은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