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펠 160 유일법사구요!

쟁좋아하지만 어차피 린엠은 오토 사냥겜이라

축7쌍지반 성반으로 추후 교체할까하는데요!

한짝당 스내2퍼 스펠1떨어지는데

대신 경획이랑 댐증 많이 올라서 괜찮은 선택이겠죠?!

어차피 축6쌍지반이 서브로 있어서 ㅎㅎ

아 그리고 악세티제이는 6개월마다 나오나요? 한짝더 바꿀날이 언젠가 싶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