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16
조회: 351
추천: 0
축7쌍지반 축6쌍지반 축5성반 6성반 있는데요!스펠 160 유일법사구요!
쟁좋아하지만 어차피 린엠은 오토 사냥겜이라 축7쌍지반 성반으로 추후 교체할까하는데요! 한짝당 스내2퍼 스펠1떨어지는데 대신 경획이랑 댐증 많이 올라서 괜찮은 선택이겠죠?! 어차피 축6쌍지반이 서브로 있어서 ㅎㅎ 아 그리고 악세티제이는 6개월마다 나오나요? 한짝더 바꿀날이 언젠가 싶어서 ㅎㅎ
EXP
127,469
(69%)
/ 135,001
|
프렌즈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