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15
조회: 266
추천: 0
다엘 나메 질문이요다엘 형들 없는거 같아서 여기다 질문합니다.
다중, 단일 이렇게 있는데 pvp시 다중으로한다고 가정하면 주변에 아무도 없음. 1대1임 그러면 다중으로해도 단일처럼 알아서 잘나가나요? 아님 딜로스생기나요? 뭐 주변에 몹이건 뭐건 있으면 딜로스 인정인데 주변에 아무도 없다는 가정하에 여쭈어봅니다. 그나저나 단일 다중 바꾸는거 존나 ㅄ같네 계정 떠왔는데 슈방
EXP
4,566
(41%)
/ 4,801
|
과안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