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악세 뎅으로 파는거 ok
구섭이랑 리발섭 통합하는거 ok

그대신 리발섭에만 있던 뎅악세 특권에 대한 보상은 구섭 유저들한테도 해줘야지

종류별로 1년치 딱 365개씩 지급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