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32
조회: 523
추천: 0
그런데 이미 이동악세 많은 형들이개억울한거 아님 ?
그 형님들은 부자라서 가만히 있는건가 ?? 10알 내가 이동악세 만드는데 얼마을써는데 .. 이걸 아덴으로 풀어 ?? 이게 맞는거 아님 ?? 여기 형들 이론이면 전유저 2년안에 이동악세풀로 만들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EXP
176,702
(66%)
/ 185,001
|
고필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