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억울한거 아님 ?
그 형님들은 부자라서 가만히 있는건가 ??

10알 내가 이동악세 만드는데 얼마을써는데 ..
이걸 아덴으로 풀어 ?? 이게 맞는거 아님 ??

여기 형들 이론이면 전유저 2년안에 이동악세풀로 만들것 같은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