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장은 명코 5만이면 만들고 반지는 9만이면 만드는데
이거 왜 억울해하지 않음

심지어 이거 이런식으로 뿌린게 1년도 넘지 않았나?

이거 수 년전부터 이런식으로 뿌릴때
엔씨한테 다이아로 악세 산 나는 억울하다라고 말 안한건 본인들임
적어도 인벤에서는 아무도 그렇게 주장 안했음
제작으로 악세 뿌리는가보다라고 생각했겠지

아데나 악세 풀리면 작업장들 다캐릭 유저들 다 4악세는 기본이다?

이미 엔씨가 이런식으로 풀어서 4악세는 기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