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32
조회: 389
추천: 0
실장,재경피디 인사이드m 실망인데뭐랄까 똥싸다가 끊은 듯한 느낌이랄까?
요정 리부트가 메인인데, 전체적으로 설득력이 부족하고 활요정에 대한 방향이 이게 맞나 의심이 될 정도로 비젼제시 못했던거 같음 레거시서버 상점악세를 아덴으로 사게끔 하면서 어그로 잘못 끌어서 유저들끼리 치고박고 있고.. 내일 업데이트때 두고보겠어
EXP
6,234
(58%)
/ 6,401
|
펀펀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