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악세 돈주고 사는 일은 없어진거 같아서 뭐 ok

근데 리퍼 발록 통합 할꺼면 기존 구섭 보상안은 내놔라

아덴으로 살수있는것과 없는것도 차이가 큰데 무려 몇년

이라는 시간은 너무나 큰 갭이다

리퍼발록 뎅구매 했어도 이동악세 별로 없다고?

막말로 카탈 처음부터 뎅으로 팔았으면 5카탈 확정 제작

같은걸 돈주고 했을까?

아직 통합까진 시간 있으니까 짱구 잘 굴려봐

적어도 부위별 악세티제이 or 성공확정 주문서 정도는 줘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