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5
조회: 333
추천: 0
리퍼발록 섭 통합은 좋은데 제발 유저들 의견 수립해서 리퍼발록 섭 형들도 안섭섭하고 레거시 섭 형들도 안섭섭한 대처해주면 좋겠음. 전 개인적으로 10주년 통합과 이동악세 아데나 무료 해주면 좋을 듯... ㅜ
EXP
66,162
(83%)
/ 67,001
|
린니지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