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유저들 의견 수립해서 리퍼발록 섭 형들도 안섭섭하고

  레거시 섭 형들도 안섭섭한 대처해주면 좋겠음.


  전 개인적으로  10주년 통합과  이동악세 아데나 무료 해주면 좋을 듯...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