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하던말던 악세뎅으로 주던말던
중립사냥자사충은 사냥터 가두리 양식장 말고
월드 그런곳 차별화두고 퀘적하게 사냥바랍니다

제발 기억 로엔 에카 이런곳 몹과 사람비율이 동급임
알비노 살꺼면 과금해서 스펙올리고 상위사냥터 이유가
없습니다 좀 개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