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14
조회: 235
추천: 0
엔씨에게 바라는것 [엔씨 개발지분 필독]통합하던말던 악세뎅으로 주던말던
중립사냥자사충은 사냥터 가두리 양식장 말고 월드 그런곳 차별화두고 퀘적하게 사냥바랍니다 제발 기억 로엔 에카 이런곳 몹과 사람비율이 동급임 알비노 살꺼면 과금해서 스펙올리고 상위사냥터 이유가 없습니다 좀 개선좀
EXP
2,745
(72%)
/ 2,801
|
팅커베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