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이고 일기장에서 악활나온거 막무가내로질렀는데 9가떠버렸어
바로템보니 전변이나 150~200장하는 계정도 전부 희귀무기나 6~7기사단이던데...
9악활이면 왠만한사람들은 무기졸업일거같은데....
과금을 하거나 뒷받침이 되면 좋겠지만 소과금유저라 나에겐 9악활이 과분함..
악세축5셋이고 1전5영스 아툰변신있어
요정클체로 아툰은 장판될거같고 정리해서 계정하나사고싶은데
얼마받으면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