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40
조회: 226
추천: 0
형들 계정거래...선물하기 나오고 해본적이없어서 그러는데...
구글계정이고 피시로 퍼플돌리고 결제는 한번도 안한계정 선물하기로 보내면 되는건가요?? 신섭 첫트에 전변떠서 이거 정리하고픈데 방법좀 알려줄 형 있나요~?
EXP
102,492
(9%)
/ 107,001
( ≧∀≦)ノ((o( ̄ー ̄)o))(* ̄∇ ̄)ノ(* ̄ー ̄)
|
오만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