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사이드 도파민이 적게 나옴/ 허무한글이 많은글.
>> 최초 인사이드 보상이 100의 가치였다면 이젠 10도 안되는 가치임(맨날 역대급이라고 기대치만 올림)
스팩은 인플레 되었는데 보상은 거의 그대로니 도파민이 안나울수밖에없음.
첫 인사이드때 영변 5개인가 나오면서 도파민 터진적이 있엇는데 이제 영변5개나오면 ..첫 인사때 희변5개 나온수준느낌? 합성이력 1~2회 챙기고끝 가루 문양포인트등도 .. 마찬가지
무과금 다계정 작장들이나 좋아할만한 수준이고 본캐는 하나 마나인듯한 스팩업수준

2.그발통합관련 머저리 이슈들
그발통합시 피해자는 그발라인들임. 걍 기득권 내려놓고 통합되거나 쳐맞아야되는데 지금 반달들만 들어가도
섭먹힐수준임 본섭 라인에 통합되겟지만 자기위치가 머리급이 허리이하급으로 내려가게됨

전체적인 스팩으로 보면 악세는 그중에 일부인데 그게 댕으로 조금더 좋다해도 의미가 없는거임
(근데 머리들이 댕으로 고강 악세뽑앗겟냐 과금햇겟지)
 빼액거리는애들은 자기수준을 보면될듯. 먼 평신들이 댕악세로 7악세가 쏟아져 나올거처럼 말함 ㅋㅋㅋ
예)댕악세로만 반지 7띠우려면 20년걸린다 
그발섭에서 댕악세로 운좋게 고강 악세 맞춘애들이 있다쳐도 다른스펙이 떨어져서 의미없음

앞으로 예언좀 하자면 댕으로 못사는 신규악세가 나올지 싶음 ㅋㅋㅋㅋ 구악세는 이제 돈이 안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