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발통합을 도대체 왜 함?ㅋㅋㅋㅋ모든유저가 그런건 아니지만 20캐릭
악세당 20개씩 구매해서 거의 올 이동악세 아데나로 만든애들이 
쌩과금으로 이동악세 겨우만든 레거시섭이랑 왜 합치는데??

형편성이 ㅈ돼버리네ㅋㅋㅋ누구 아이디언데? 왜하는건데?
아니 도대체 이유가 뭔데?? 반대유저가 훨씬 많은데 왜함?
이러면 레거시섭유저들은 땅바닥에 그냥 돈 던진거네?
상대적 박탈감 오지네 아 욕나와

그래서 니들이 계정당 1개씩으로 막는단말이자나
근데 지금막아서 무슨소용인데? 그발섭나온지 5년이다
5년동안 위처럼 섭마다 1캐릭씩 20캐릭 매일 악세 종류별로 20개씩사서
이동악세 만든 쉑들이 넘치는데 그런 애들하고 같은섭에서 겜하라고?

그럼 내가 쓴돈은? 어디서 보상받지? 니들이 보상해줄래?
그발섭 출시 기준 5년동안 악세에 꼬라박은 내돈은??
매달 5.5패키지 풀매수 해서 악세보호줌서로 뻘짓한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