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터 키워서 다이아로 이동 악세 10개 만든 유저인데

지금까지 쓴 돈 전부 환불 해준다면 지금 당장 접고 싶네 


주년 업데이트에 3년만에 요정 리부트라 축제여야 할 시즌에 요정 얘기는 쏙들어가고

갑자기 악세를 아데나로 팔아서 다이아 주고 산 사람들 개돼지 취급해버리네 ㅅㅂ


이 사단을 내면서 까지 그발이랑 합쳐야 되는 이유가 도대체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