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18
조회: 308
추천: 0
자 자자자 형님들 악세 지르기 전에 조언구해요이번에 성장반지로도 복구가 된다고 하죠..?
그럼 조언좀 구할께요 8성티 -> 영웅 도전해서 날려도 8로 복구 받아라 뜨면 좋은거고 현재 보유중인 축6용반을 질러봐라 -> 날아가면 축6성반으로 받어!! 8방반을 가지고 있어서 리세캐 클체로 8용반으로 바꿀 생각이긴 한데 만약 클체때 성장 교체 되면 8성반이 답..? 어떤것이 제일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EXP
328
(28%)
/ 401
|
횬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