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성장반지로도 복구가 된다고 하죠..?

그럼 조언좀 구할께요

8성티 -> 영웅 도전해서 날려도 8로 복구 받아라 뜨면 좋은거고

현재 보유중인 축6용반을 질러봐라 -> 날아가면 축6성반으로 받어!!

8방반을 가지고 있어서 리세캐 클체로 8용반으로 바꿀 생각이긴 한데 만약 클체때 성장 교체 되면 8성반이 답..?

어떤것이 제일 낫다고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