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초보 마검사입니다

3개월전 시작할때 검색과 감사한 댓글로 대략 클체가면서 스킬 늘리세요 알려주셧는대

신서버 소과금 유저인대 지금 1전스5영스입니다

명코는 어제 받은거까지 거의 600만개는 됬구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은 클체를 안가도 이벤트로 스킬북 300만짜리 두개 파는대

왜 클체를 가서 늘린다는건가요??

지금 있는 전스를 안파는걸로 바꾸고 파는걸 명코 구입해라 이렇게 이해하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