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0
조회: 584
추천: 0
(이슈예정)리퍼발록 출신입니다!!!!!!!!!!!!!!!!!리퍼발록라인 출신임
지금은 소소하게 신섭하는중! 경험담임! 리퍼발록 양쪽라인들은 이렇게들 많이 함! 지금도 숙제처럼 할듯! 서버마다 5억아덴이상! 많게는 몇십억아덴 꽂아놓고 매일매일 아데나로 상점카드악세 삼. 몇달뒤 그 서버들로 이전감. 대충 감이 오시죠? 아, 서버 한곳에 있지않음. 옮겨다녔음. 양쪽연합이 그랬었음. 서로서로 침공하니까 ㅋ 총사 리부트전이었던가? 그때까지만 해도 아데나 소비되는게 별로 없었음. 아데나 쌓이는게 개꿀이었음! 그리고 리퍼발록사람들도 구섭이랑 통합되길 원하지않음! 지금 여기서 라인노릇중인데 통합되면 중립되버림 ㅋ 은근히 본섭출신들이 리퍼발록으로 와서 라인함 ㅋㅋ 본섭은 돈으로 따라가기 힘드니까 ㅋㅋ 근데 이걸 어쩌지 ㅋㅋ 제일 서로서로 베스트는 본섭이랑 통합하지말고, 리퍼발록서버는 리미티드? 서버로 나왔으니, 신섭으로 리미티드 서버 출시하고 몇년뒤에 그 신섭이랑 합치는게 베스트라고봄!
EXP
122,724
(50%)
/ 135,001
와우저
|
뉴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