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23
조회: 1,014
추천: 7
역시 우리 4050 린저씨들 대단해버렷이제 지가 손해 1이라도 생기는거 같으니까
개거품물고 발작하는거 개웃기네 누가보면 1부터 정성스레 캐릭 키우고 11개 1200다야 악세사서 존나 엄청난 돈을 들여서 악세 띄운줄알겠네 대부분은 남이 키우던 캐릭 사고 팔고 돌고도는중이고 아덴으로 사게 해준다는게 뭐 존나 엄청난 양을 사게 해준다는거도 아니고 형평성에 어긋나서 그런다고 외치고 있지만 사실 그냥 도박에 쓴 돈이 이제와서 아까운거잖아 누가 도박하래?ㅋㅋㅋ 그림발록하는 애들 고강 이동악세 띄운건 순수 아덴으로만 띄웠을까? 아덴으로 뜬 애들은 걍 운이 좋은거지 찾아보니 5강수준이 대부분이더만 이러면 5강 띄우는건 돈 아니냐 하겠지?ㅋㅋㅋ 아니 그러니까 누가 도박하래?ㅋㅋ 더 좋은거 원했으면 그냥 계정팔고 그 돈 합쳐서 다른 계정을 떠오던가 하는 방법도 있었는데? 꼭 정의로운척하다가 지들 손해 1이라도 생기는거 같으면 발작하는건 종특임? 엔씨는 돌대가리라서 저런 결정을 했을까? 다음 악세가 뭐가 나올 줄 알고? 아덴으로 구매하는 악세가 몇개가 될 줄 알고? 예를들어서 귀걸이로 치면 푸귀 보귀 검귀만 살 수 있게 제한적일수도 있고 그치? 적마같은거 아덴으로 못사는건 그쪽도 똑같았을거잖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