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독립시행 개별확률게임에서
하루한개든 몇개든
몇년간 총 시행했던
공짜악세가 몇천개가 넘어가는데

별거아니란식으로 논점존나흐림

개병신년들 아니랄까봐
그럼 그갯수만큼 레거시에 팔면되지않냐고 해결책제시하면
자기들이 손해라고함

ㄹㅇ 저능아집단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