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고뭐고 나와도 괜찮긴한데 
 
문제는 그림발록서버 나왓을떄부터 독자적으로 운영하겠다 

절대서버통합은없다 이랬는데 엔쉬팔놈들이문제야 

서버이전할때 악세 다운그레이드하고 와라 땅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