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1. 상대적으로 렙 높음
2. 초창기 템컬렉 수월했음
3. 아이템 거래가 활발하고 가격 또한 낫벧
4. TJ쿠폰 많이 깜
5. 마스터 컨텐츠 구현
6. 캐쉬악세 전면 유료

@리퍼발록
1. 상대적으로 렙 낮음
2. 템컬렉 못구하는거 수두룩함
3. 템값 레거시화 되어가고 있으나 가격차이 심했음
4. TJ쿠폰 조금 깜
5. 마스터 컨텐츠 미구현
6. 캐쉬악세 전면 무료


자, 이제 어느 서버유저가 손해고 자시고 할 이유가 있을까? 각자의 입장에서만 따지기 시작하면 끝도 없을 뿐더러 레거시도 리부트도 아닌 어중이떠중이 방치된 리퍼발록섭을 제대로 그룹핑하겠다는데 그냥 좀 지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