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노..? 이미 지금도 탈주닌자라 딜보다는 경획 올리고 있음

마스터급은 뭐..불요가 신검보다 몸빵 좋을린 없으니 이거도 별로고

마지막으로 불요로 pvp?? 될리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