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43
조회: 982
추천: 12
리퍼발록 통합 "게임사의 폭력입니다"뭔가 유저끼리 좃짓거리 하고 있는거 같은데 엔시가 어마어마한 개새끼 짓을 하고 있는 겁니다 1 구서버 입장에서는 악세를 구매할때 다이아만 써서 구매할수 있는 것(구서버)이랑 vs 다이아도 써서 구매할수 있는 것(리퍼발록)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상황이 일어난 것입니다 물론 리퍼발록도 뎅으로 살수있으나 모으려면 다이아가 들어가겠죠 하지만 팩트는 다이아만 vs 다이아도 에 집중해주세요 2 리퍼발록 입장에서는 2개의 서버로 유지되던 아이템 시세에서 100개가 넘는 서버로 유지되는 아이템 시세로 합쳐진다는 겁니다 합쳐지는 순간 아이템값이 걸레가 되는건 뻔한 결과죠 이건 엔시가 만들어낸 말도안되는 미친 짓거리입니다 유저끼리 리퍼발록이 손해네 뎅악세 구매가 문제네 단순하게 생각할게 아닙니다 항상 사회문제 해결에는 선례가 중요하죠 메이플스토리도 똑같이 문제를 발생시켰지만 결국 특화서버와 합쳐지지 못했습니다 형님들 유저끼리 다툴것이 아닙니다 엔시는 지금 어떠한 이유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내는 패키지 세금으로 연봉 1억씩 받으면서 미친짓거리를 유저에게 강요하고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