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42
조회: 302
추천: 0
장비 지를게 없으면 악세(일반악세) 지르면 되나요?일반 악세 지르면 가루 생기고 내일 tj복구 받으면 된다는거 같은데 맞나요?
희접이라 장비 지를게 없네요.. 악세라도 질러야하나
EXP
38,981
(99%)
/ 39,001
견적의 대가
|
신성마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