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47
조회: 396
추천: 4
레거시 입장에서 악세무료화하는거 좋아보이는데막말로 인사이드도 3달마다 한번씩 하는것도
그것도 텀길다고 소통안한다고 욕한바지 쓰는곳이 인벤인데 그래서 미니인사이드같은것도 해서 사료받는게 린엠인데 악세 하루에 1개사도 인사이드텀만따지면 90개정도인데 이정도 수량으로는 아무것도 못하지않나 싶음 이동악세 될려면 한 2년이상은 각잡고 모아야하지않나 그리고 매일상점템 살거면 2500만쯤은 써야될거같은데... 이것도 이제 쉽지않아보임 가치보존 어쩌고는 사실 계정거래하면서 하는분들이 할소리는 아니라고 보고 나도 이번에 14000다이아 전야제에쓰긴했지만 앞으로 악세에 돈은 덜쓸거같아서 좋은데 여기서 과금력있는사람은 분명 매일1개사는것으로는 감질나서 이후에도 전야제때 또 과금해서 투자할사람들임 시간또한 돈이니까 ㅇㅇ 언제나 느끼지만 온라인게임은 운영이 마음에 안들면 매몰비용 ㅇㅈㄹ 하지말고 꼬우면 접는게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EXP
58,213
(40%)
/ 60,001
아즈샤라 도적 채문희 , 왕원의 전사 장춘화
|
노르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