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발 최상위 유저들은 기를쓰고 반대하고
중립 및 캐릭판매할려는 애들은 기를쓰고 찬성하네ㅋㅋㅋㅋㅋ
하긴 뎅악세 보고 들어갔거나
캐릭값 저렴해서 구매했다가
감옥썹에서 4년을 썩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