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마다 천개씩은 뎅으로 샀을 서버랑 통합한다는데

박탈감이 안 느껴질거라 생각하는건가??

그발 3년정도된걸로 아는대

상자 천개면 니들이 수십만원에 팔아먹는 이동악세 확정제작할 갯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