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2
조회: 544
추천: 0
일반장비 복구 어떤거 해야할까요?![]() ![]() 형님들 인사이드 보상 잘 받으셨나요? 뭐 이번에도 쪽박이지만 그게 린생 아니겠습니까...ㅠㅠ 이번 일반장비쿠폰으로 복구받을만한게 뭐가있나 보고있는데 8기사단검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글루딘의저주? 가야할까요? 글루딘의 저주는 보상받자마자 날려먹어서 써본기억도없네요 ㅎㅎ 현재 7커검 쓰고있고 악세는 이런상태입니당 조언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EXP
1,091
(45%)
/ 1,201
|


Maxi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