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인사이드 보상 잘 받으셨나요?

뭐 이번에도 쪽박이지만 그게 린생 아니겠습니까...ㅠㅠ

이번 일반장비쿠폰으로 복구받을만한게 뭐가있나 보고있는데

8기사단검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글루딘의저주? 가야할까요?

글루딘의 저주는 보상받자마자 날려먹어서 써본기억도없네요 ㅎㅎ

현재 7커검 쓰고있고 악세는 이런상태입니당

조언 부탁드립니다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