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59
조회: 756
추천: 0
형들 왜 이번 활요정이 옆그레이드 라는거야?인사이드때 다 보여준것도 아니고 아직 반도 안보여줬다고하는데,, (물,땅,바람 언급도 안함)
아직 뚜껑 열어 보지도 않고 옆그레이드니뭐니.. 난 ㅈㄹ 좋아 보이던데 뭐가 옆그레이드라는거지? 광역기 더 넣어줬지, 소울 개선해줬지, 슈팅스타도 개선이아닌가? 더군다나 커브샷은 미친 패치 아닌가.. pvp건 pve건 지형지물 무시하고 사냥하는건데.. 형들 더 ~~~~~~~~~~ 더더더~~~ 좋아 지라고 징징대는 고도의 심리전 같은거야?? 전에 총사형들 징징댈때 진짜 좀 그랬는데 그땐.. 업데이트 후에나 징징이였지 이번엔 아직 업데이트 하지도 않았는데 징징대는게 너무좀 그르타ㅋ
EXP
4,030
(7%)
/ 4,401
|
라뚜